교우회장 인사말

"다 함께하는 교우회, 다 함께 성장하는 교우회"


중앙교우 여러분, 안녕하세요.


제20대 회장으로 선출된 임정혁(66회)입니다. 

1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중앙교우회의 회장으로 4만여 중앙교우님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. 저는 이 자리에서 여러분과 함께 소중한 순간을 나누고자 합니다.


우리 중앙교우회는 독립운동의 산실이자, 명문사학으로서 꾸준한 발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. 이 소중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, 더 나은 교우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과 힘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.


'다 함께하는 교우회, 다 함께 성장하는 교우회'


첫째로, 다양한 모임과 행사를 통해 흥겨운 교우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. 

다 함께할 때 즐겁고 보람된 교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
기수별 동기회, 동아리 모임, 지역별 모임을 활성화시키고, 모든 교우들이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.


둘째로, 중앙 교우회원들 간의 화합과 연대를 촉진하는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기획하겠습니다. 

회원들 간의 교류를 높이고, 다함께 할 수 있는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여, 우리 교우회의 힘을 더욱 키우고자 합니다.


셋째로, 교우회원들 간의 소통을 강화하여 유대감을 높이고자 합니다. 

따뜻하고 열린 분위기 속에서 회원들 간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, 다 함께 성장하는 교우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.


넷째로,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적극 수렴하고, 이를 중앙교우회의 발전에 활용하겠습니다. 

회원들의 참여와 의견이 중앙교우회를 더욱 강화하고 풍성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.


'새로운 도약, 함께해요'


이 모든 과업은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이 필요합니다. 

능력 있고 열정적인 중앙의 선배님, 후배님, 동기들과의 협력을 통해 더 나은 중앙교우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항상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하며,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지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
제20대 중앙교우회장 임정혁(66회)


Copyright © www.gyewoo.org. All rights reserved.